"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 2:46~47)
목장안내 : 우리는 목장을 중심으로 그리스도의 연합된 몸을 이루고자 합니다.
신앙생활에서 두가지의 관계가 중요합니다. 하나는 하나님과의 관계이고, 또 하나는 이웃과의 관계입니다. 주님의 피로 맺어진 하나님의 가족들이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고, 서로 간의 돌봄과 섬김, 기도를 통해 마음과 육신의 깊은 상처들이 치유되고, 회복될 수 있도록 돕는 소그룹입니다. 아픔은 함께 나눌수록 줄어들고, 기쁨은 함께 누릴수록 커진다고 합니다. 나아가 선교사와 선교지를 기도와 재정으로 돕는 효과적이며 의미있는 후원그룹이 됩니다.
목장이란?
신약 성경 시대의 교회는 사도의 권위 아래 평신도가 지도자가 되어 각 가정에서 모이는 가정교회였습니다. 신약 성경 시대에는 한 도시에 지역 교회가 하나밖에 없었지만, 각 도시마다 집에서 모이는 수많은 가정교회들이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의 목장은 이런 가정교회를 중심으로 가장 아름다운 공동체였던 “신약교회를 회복하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목장은 가정집에서 매주 6~12명이 모여서 교회의 본질적인 기능인 예배와 교육, 교제와 봉사, 전도와 선교를 다하는 기초 공동체입니다.
목장의 3대 목적은 영혼구원, 삶의 나눔을 통한 치유와 회복, 기도응답의 공유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