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2 06:10
“주님,
주님께서 나를 샅샅이 살펴보셨으니,
나를 환희 알고 계십니다.
내가 앉아 있거나 서 있거나 주님께서는 다 아십니다.
멀리서도 내 생각을 다 알고 계십니다.
내가 길을 가거 나 누워 있거나,
주님께서는 다 살피고 계시니,
내 모든 행실을 다 알고 계십니다.” (시편 139편 1-3절)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주님께서는 연약한 우리를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이시기에 우리의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코로나 사태로 전 세계적으로 날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확진자가 나오고 그 들 중에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는 상황가운데도,
우리의 힘든 마음을 아시는 주님께서 우리를 바이러스로부터 지켜주시며 인도하고 계시다는 믿음의 확신을 가져봅니다.
저희 가정과 인도 사역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됩니다.
*인도 코로나 사태 현황: 현재 인도는 코로나 사태로 하루에
5만명이 넘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하며 날마나 수많은 사람들이 인도 전 지역에서 죽어가고 있어서 저희의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부터 인도의
13억의 영혼들을 보호해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역 및 가족 현황:
- 3월 22일부터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모든 사역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 6월 27일에 저의 아버지께서 뇌경색으로 많이 아프셔서 한국에 왔습니다.
뇌경색과 허리 및 무릎이 많이 아프셔서 거동을 할 수 없고 대소변을 하시는 것이 힘들어서 피부의 각질 이 생겨서 심한 가려움증이 있어서 밤에 잠도 못 주무시고 식사를 하시는 것이 힘든 상태 에 있습니다. 어머님께서도 고관절 및 허리와 무릎이 심하게 아프셔서 통원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어머님은 98년부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제목: 1. 6월
8일에 아내가 한국어 강의를 하고 있는 한국인 회사를 통해서
1년 비자연장 서류를 받게 하심에 감사 2. 아버지께서 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