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선교 소식

인도선교(이주상/숙경 선교사)

2020.01.27 21:40

Master 조회 수:395

기도편지 72호 2019년 12월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 하 시더라” (마태복음 12장 50절)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우리를 죄로부터 구원하여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올 한 해도 저희 가정과 인도사역을 위해 기도와 물 질로 섬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굴리스탄 센터 아침 기도회를 인도해 줄 동역자를 위한 오랜 기도가 응답되었습니다. 빛의 집 교회의 성 도인 프리티 자매가 일주일에 두 번씩 와서 돕게 되어 감사합니다. 자매는 아침 기도회를 통하여 말씀을 나누고 함께 기도할 뿐 만 아니라 영어도 지도해주며 스텝들을 격려합니다. 빛의 집교회의 찬양 전도집회에 굴리스탄 스텝들과 졸업생 락시미가 참석하어 우르드어로 함께 주님을 찬양하고 복음을 들었습니다. 그들 안에 심겨진 말씀의 씨앗들이 자라 열매 맺 기를 기도하며 섬기고 있습니다. 


귀한 동역자 사피아 목사님과 생산제품을 관리하는 니나로 인해 감사합니다. 프리티 자매의 가족구원과 스텝, 학생들이 인격적으로 예수님을 만나는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도록 계속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청년대학생 사역 프르티비, 찬다나의 결혼식에 참석하였습니다. 프르트비는 아내가 한국어를 가르치는 회사 에서 근무하는 믿음의 형제입니다. 저희는 프르트비의 고향에서 치러진 그 결혼식에 참석하 는 동안 친구인 베다난드와 만주 부부 그리고 베다난드의 어머니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이들 부부는 빛의 집 교회를 같이 섬기다가 근무지를 따라 멀리 이사했는데 저희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부러 휴가까지 내어 자신들의 집에 머물게 하면서 주변을 구경시켜주고 여러 믿음의 사람들을 소개시켜 주며 교제하도록 배려해주었습니다. 새롭게 믿음의 가정을 이룬 프르티비, 찬다나 부부 그리고 친구인 베다난드, 만주 부부와 어머님의 건강회복을 위해서 그리고 돕고 있는 비제이, 빈두 부부와 찬두, 모니카 부부, 모한띠, 락시미, 차따니아, 소 날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빛의 집 교회 찬양 전도 집회 ‘이바다뜨(예배)’를 잘 마쳤습니다. 이 전도집회를 위해서 빛의 집 교회 찬양단과 다른 두 교회 찬양단이 연합하여 전심으로 섬겼습니다. 빛의 집 교회 성도들도 특 별헌금을 하며 음식 바자회를 하는 등 수고를 다 하였습니다. 저희는 그동안 개인적으로 관 계성을 맺어 온 불신자들을 방문하며 초대했습니다. 


이 집회에 굴리스탄 스텝들과 락시미, 차따니아, 아내에게 한국어를 배우는 이웃에 사는 대학생 만사와 테주, 치뜨라 의 친구인 싸티쉬가 참석하여 함께 찬양하며 복음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초대되었던 사람들이 믿음의 가족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데니스와 딜라이따 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찬양단 인도자와 주일학교에서 각각 헌신적으로 섬기던 이들이 결혼하여 가정을 이룸으로 교회를 더욱 든든히 세우는 일에 귀하게 쓰임 받는 부부가 되도록 기도해주십시오. - 2 - 가족소식 준섭이(4학년)와 새일이(2학년)는 기말고사를 마치고 방학을 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아 이들이 함께 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부모인 저희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 때도 있지만, 준섭이는 한국생활에 많이 적응했고 새일이도 지난학기보다는 학교생활에 좀 더 적응하는 모습입니다.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주님 안에 서 비전을 갖고 공부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는 목회자 및 평신도들의 영적성장을 위해서 큐티 책을 먼 곳에는 우편으로 발송하고 가 까운 곳에는 직접 방문하여 격려해 주고 있습니다. 아내는 일주일에 두 번은 한국어 강의와 나머지 날에는 굴리스탄 센터를 섬기고 있습니다. 


성탄절을 맞이하여 아직도 예수님을 모르 는 이웃들과 친구들을 방문하여 작은 선물을 나누고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1월에 아내가 교육대학원 한국어교육 집중강의가 있어서 이번 겨울에 함께 한국을 방문합니다. 아내가 건강하게 공부를 잘 마칠 수 있도록 그리고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저희에게 영 육간의 충전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019년 한 해 동안 저희 가정과 인도사역을 위해서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심에 진심으 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었습니다. 기쁨이 넘치는 성탄절이 되시며, 2020년 새해에 동역자님의 가정과 일터 그리고 섬기시는 교회위에 주님의 자비하신 은총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2019년 12월 19일 이주상, 박숙경 (준섭,새일) 올림

에덴장로교회 (Eden Church ) 2490 Grove Way, Castro Valley CA 94546 / 교회전화번호(510)538-1853
Copyright ⓒ 2014 Eden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