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선교 소식

인도 선교 소식

2017.08.11 09:40

Master 조회 수:3069

보라 하나님은 나의 구원이시라 내가 신뢰하고 두려움이 없으리니 주 여호와는 나의 힘이시며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심이라” (이사야 122)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우리가 기도할 때 놀라운 일들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가정과 사역을 위하여 섬겨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굴리스탄 센터

굴리스탄 센터는 6월 초에 개강을 했습니다. 재봉반의 15, 미용반의 6명의 학생들이 입학하여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이들 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줄 수 있음을 인하여 감사합니다. 졸업생 자매들의 생산파트에서는 새로운 제품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기도회 때에 졸업생 및 학생들에게 이야기 성경을 읽어주며 예수님을 전하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교사인 까비따와 나지아 그리고 스탭들(빠리다, 아무린, 루비나, 수바나)이 예수님을 개인의 구주요 주님으로 인격적으로 만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청년대학생 사역(캠퍼스)

큐티 책 매일성경을 청년대학생들에게 전달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전달하는 큐티 책이 캠퍼스의 대학생들과 청년 직장인들에게 신실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게 하는 귀한 도구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락시미, 헤마, 에니, 빠루, 차따니아 자매들과 찬두, 모한띠 형제 그리고 공부하고 있는 소날리 자매와 릭킬 형제가 말씀을 통한 구원의 확신과 삶의 변화가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빛의 집 교회

바바와 칸 형제가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 두 형제들의 믿음이 견고하게 세워지며 그들의 아내들도 주님을 알게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한국방문

한국에서 626-28일에 중부 인도팀 7가정이 수련회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풍성한 교제와 쉼의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가족 소식

저희 가정은 비자갱신을 위한 한국방문을 잘 마치고 인도에서 다시 입국하여 외국인 거주등록까지 마치고 다시 사역현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요즈음처럼 인도 비자 상황이 어려운 때에 다시 1년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며 매일 매일 아버지의 뜻을 구하며 사역현장에 임하게 됩니다. 기도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준섭이는 대학에서 2학년 1학기를 마치고 여름방학입니다. 양평의 부모님 댁에서 보내고 있는데 군 입대 할 시기를 정하여야 합니다. 연세 드시고 몸이 연약하신 부모님께 아이를 보내게 돼서 몹시 죄송한 마음입니다. 주중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유익하게 시간을 보내려고 애쓰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새일이는 이곳 인도에서 12학년(3)입니다. 기숙사생활을 잘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마지막 학년이라서 대학에 갈 진로를 정하여야 합니다. 잠정적으로 한국으로 대학을 가는 것을 마음에 두고 준비하는데 무슨 전공을 해야 하는지 아직 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1. 다시 주어진 1년을 아버지의 마음을 헤아려 보내심을 받은 자의 직무를 잘 감당하 도록

2. 굴리스탄 스탭과 직업훈련을 받는 학생들에게 지혜롭게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오랜 동안 말씀을 들어 온 스탭들이 우리 주님을 알게 해 주시도록)

3. 빛의 집 교회- 세례 받은 바바와 칸 형제의 믿음의 성장을 위해서

4. 박숙경 ㅅㄱㅅ의 건강을 위해서- 어깨와 무릎의 치료를 위해서

5. 이주상 ㅅㄱㅅ가 만나는 캠퍼스 젊은이들에게 말씀을 통한 구원의 확신과 삶의 변 화를 위하여, 말씀묵상 교재를 전달받는 현지인 믿음의 지체들이 주님 안에서 든 든하게 세워지도록

6. 이준섭(대학 2학년)의 군 입대를 선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이새일(3)은 대학의 진 로와 전공을 잘 정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날마다 말씀과 기도가운데 믿음이 성장 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님의 풍성한 은혜와 평강이 항상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789일 이주상, 박숙경 (준섭,새일) 올림.

 

에덴장로교회 (Eden Church ) 2490 Grove Way, Castro Valley CA 94546 / 교회전화번호(510)538-1853
Copyright ⓒ 2014 Eden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