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에덴컬럼

우리는 부활의 증인들입니다

2020.04.16 19:40

Master 조회 수:1609

할렐루야! 우리 주님께서는 약속의 말씀대로 죽음에서 생명으로 부활하셨습니다. 우리도 주님께서 누렸던 영생의 부활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부활만큼이나 예수님의 신성을 입증하는 강력한 증거는 없습니다. 예수님은 100% 하나님이고 100%인간이셨습니다. 예수님의 출생은 여자의 몸을 통해 자연적을 태어나셨지만, 잉태된 것은 성령으로 잉태되셨습니다.그리고 예수님의 죽음은 우리와 똑같은 자연적인 죽음이었지만, 부활은 초자연적인 사건입니다.

 

여러분 만일 예수님의 부활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고린도전서 15 14: 15 <그리스도께서 만일 다시 살아나지 못하셨으면 우리가 전파하는 것도 헛것이요 또 너희 믿음도 헛것이며 또 우리가 하나님의 거짓 증인으로 발견되리니> 고린도전서 5:17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아나신 일이 없으면 너희의 믿음도 헛되고 너희가 여전히 죄 가운데 있을 것이요만약 부활이 없다면 우리의 믿음이 헛것이고. 여전히 죄가운데 머물러 있게 됩니다. 그러므로  부활은 구원의 확신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흔히 자신이 경험하거나 이해되지 않으면 없는 것처럼 생각합니다.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가시광선이 있지만, 눈으로 볼 수 없는 적외선, 자외선 등도 존재합니다볼 수 없지만 존재하는 세계가 있습니다. 마치  작은 겨자씨를 난생 처음 본 사람이 이 씨가 땅에 묻히면, 나중에 자라서 많은 새들을 깃들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을까요? 모릅니다. 경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설명해도 상상이 안됩니다. 부활사건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들은 체험해 보지 못하면 안 일어난다고 생각을 하지만, 이는 분명 잘 못된 것입니다.

 

과거에 에덴동산에서 <죽음>이란 것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하와가 사단인 뱀의 유혹을 받았을 때 그녀의 대답이 무엇이었습니까‘ 동산 중앙에 있는 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말씀에 너희는 먹지도 말고 만지지도 말라 너희가 죽을까 하노라’(창세기 3 3) 하나님께서는  <정녕 죽으리라> <반드시 죽는다>고 했는데, 왜 하와는 <죽을까 하노라> 이렇게 말했을까요? 쉽게 말해 죽음을 경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안 일어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막연하게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실제로 죽음이 찾아왔습니다.

  부활도 마찬가지입니다. 막연하거나 안 일어난다고 생각해도 이미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우리도 분명한 사건으로 이루어집니다. 마치 자신이 손바닥으로 태양을 가리면 가려질 것처럼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실제는 태양이 가려지는 것이 아니라 내 눈만 가려지는 것입니다. 태양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우리는 부활을 확신하며 이 부활의 소식과 놀라운 은혜를 증거하는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 조 병일 목사/

에덴장로교회 (Eden Church ) 2490 Grove Way, Castro Valley CA 94546 / 교회전화번호(510)538-1853
Copyright ⓒ 2014 Edenchurch. All rights reserved.